마스크걸의 숨겨진 이야기와 마스크걸 캐스팅 비하인드 :: 인생은 고양이처럼 유연하게
728x90
반응형

이번 시간에는 지난 2023년 8월 19일 공개되어
배우들의 연기력이 역대급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마스크걸에 대한 내용인데요

마스크걸에 대한 숨겨진 이야기와 캐스팅 
비화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스크걸의 드라마가 공개되면서 베일에 쌓여 있던
김모미 역할의 이한별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캐스팅 당시 우려의 논란이 있었던 나나 역시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특히 주오남 역할을 맡은 안재홍의 연기력은
원작을 초월하는 넘사벽 경지를 보여주고 있다는 
평가입니다.

또한 다양한 나이대를 넘나들면서 사이코패스
연기를 보여준 김경자역의 
염혜란 역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한편 마스크걸 이한별의 캐스팅 비하인드가
공개되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는데요

마스크걸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되었던 지난 8월 16일
이한별은 고현정과의 첫 만남에 네가 모미 A니? 
나는 C야'라고 하면서 안아주었다며
선배 고현정이 김모미라는 캐릭터를 사랑하셨구나, 
행복하게 연기하셨구나 싶은 마음이 느껴져 
안심이 되기도 했다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마스크걸의 김용훈 감독은 이한별의 캐스팅에 대해 
코로나 시기에 천 명 가까이 오디션을 봤다고 밝히며
원작의 스토리가 강렬해서 어렵지 않게 대본을 
썼지만 캐스팅을 어떻게 해야 하나 많은 고민이
있었다는데요

모델 에이전시까지 수소문 하며 캐릭터를 설명하고 
나오는 순간에 접수 컴퓨터 모니터에 이한별 프로필을 
우연히 보게 되었다고 합니다.

 

 

한번에 느낌이 온 김감독은 이한별의 프로필을 
요청하였고 프로필을 본 후 강렬한 느낌을 받았다고 
캐스팅 비하인드에 대해 말했습니다.

 

김모미 만큼이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캐릭터인 안재홍이 연기한 주오남은
촬영 전 분장시간에만 2시간이 넘게 걸렸다고 하는데요

이한별이 연기한 김모미와 함께 원작과의 
싱크로율이 상당히 높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성형 전 김모미가 인터넷 방송을 
하면서 쓰는 마스크는 

 

나나의 얼굴로 만들어졌다고 
김용훈 감독이 밝혔는데요

이는 류성희 미술감독의 아이디어 였으며 마스크가 
성형 전 모미의 아름다워지고 싶다는 욕망이며

모미가 되고 싶어 하는 얼굴과 보이고 
싶은 얼굴을 생각하여 
성형 후 김모미, 즉 나나의 모습으로 
보이는 게 재밌고 자연스러울 것 같았다고 합니다.

 

 

세번째 김모미 역할을 연기한 배우 고현정은
어떻게 하면 새롭게 고현정이 아닌 모미로 
보일 수 있을까 많은 고민을 했다는데요

 

아스팔트에 그대로 얼굴을 대고 있는 장면을 비롯,
스턴트가 해야 할 장면을 과감하게 몸을 던지며
김감독의 말로는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얼굴에 흙과 피범벅 분장을 했는데 
그 상태로 식사까지 하는 열정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마스크걸#마스크걸김모미#마스크걸나나

#마스크걸고현정#마스크걸염혜란#마스크걸안재홍


넷플릭스 드라마 순위,마스크걸 반응,마스크걸 박정화,
마스크걸 이아름,마스크걸 이한별,마스크걸 주오남,
마스크걸 비하인드,마스크걸 해외인기,웹툰 드라마,
마스크걸 김경자,김경자 연기,마스크걸 최다니엘,
마스크걸 핸섬스님,마스크걸 김미모,마스크걸 OST,
마스크걸 결말,마스크걸 시즌2,마스크걸 줄거리,
마스크걸 리뷰,오징어게임2,더 글로리,마스크걸 논란,
마스크걸 손담비,범죄 드라마,공포 드라마,느와르 드라마,
고어 드라마,마스크걸 등장인물,마스크걸 평가,마스크걸 평점,
마스크걸 해외반응,마스크걸 원작,마스크걸 반전,
나나 드라마,이한별 영화,고현정 드라마,안재홍 드라마,
안재홍 영화,안재홍 오타쿠,오타쿠 뜻,넷플릭스 드라마 순위,
마스크걸 결말,마스크걸 반전,마스크걸 삭제장면,
마스크걸 원작차이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